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식품 '자연은 데일리톡', 이혜원-안리원 모델 신규 CF 공개

시계아이콘00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웅진식품 '자연은 데일리톡', 이혜원-안리원 모델 신규 CF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웅진식품의 ‘자연은 데일리톡’이 ‘이혜원-안리원’ 모녀를 모델로 신규 CF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새로운 CF는 두 모녀의 예뻐지고 싶은 순간을 주제로, 자연은 데일리톡을 마시는 모습을 일상적이고 귀여운 에피소드로 그려낸 것이 특징이다. '이혜원 편'과 '안리원 편'이 차례로 공개된다.


이혜원 모녀는 최근 한 종합편성채널의 예능프로그램 ‘엄마가 뭐길래’에서 세련된 엄마와 사랑스러운 딸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연은 데일리톡은 웅진식품이 젊은 여성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너뷰티 콘셉트로 출시한 주스 브랜드다. ‘자몽알로에’, ‘망고알로에’와 ‘브로콜리와 5’, ‘적양배추와 5’ 등 총 4종을 선보이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