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선미 기자]유안타증권은 22일부터 30일까지 디자이너슈즈 브랜드 씸과 공동으로 비대면계좌 신규개설 및 모바일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쇼핑지원금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씸은 갤러리아,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에 입점돼 있다. 이번 이벤트는 2만여 켤레의 구두를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씸 패밀리세일 행사와 함께 진행된다. 행사기간 내 유안타증권 스마트계좌(비대면계좌)를 개설하면 씸 패밀리세일 상품 쇼핑지원금 1만원을 증정한다.
계좌개설 후 인공지능 MTS인 ‘티레이더M’을 통해 금액에 상관없이 한 번 이상 주식거래를 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쇼핑지원금 2만원과 함께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 행사후기 이벤트로 우수후기를 선정해 총 50명에게 드롱기 토스터기, 전기포트, 블루투스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쇼핑지원금 쿠폰은 패밀리세일 행사가 진행되는 씸 팝업스토어(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를 방문해 수령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세일정보카페인 ‘패밀리세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선미 기자 psm8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