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아스, 한국건축산업대전에서 '미래형 오피스'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코아스, 한국건축산업대전에서 '미래형 오피스' 선보여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사무가구 업체 코아스가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한국건축산업대전'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11회째를 맞은 한국건축산업대전은 건축 문화와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인테리어, 가구 등 건축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 교류 및 비즈니스 화합을 위한 행사다. 대한건축사협회가 주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코아스는 국내 최초로 원격 조종 기술을 적용해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태블릿에서 높이 조절 및 칼로리 소모량 체크 등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힐로(HILO)', 움직이는 영상회의시스템 '인사이트', 국내 최초 인체의 회전점과 의자의 회전점을 일치시킨 기술로 경기도지사 과학기술 표창을 수상한 사무용의자 B5, 휴식뿐만 아니라 여유롭게 개인 작업을 수행하거나 소규모 열린 회의를 진행할 수 있는 어메니티 시스템 등 미래형 '스마트 오피스'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사무용의자 시리즈 토크와 넷티스, 다용도 의자 등 주력 제품들을 전시해 코아스만의 기술력과 품질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재근 코아스 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일반 참관객들이 평소에 다소 멀게 느낀 스마트 오피스에 대해 흥미를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전시회 등 다양한 방식으로 대중들과 만나면서 홍보는 물론, 이 분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