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드라마 '더 K2' 속 여주인공들이 선택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더 K2' 속 송윤아 스타일이 화제로 떠올랐다. 지난 5일 방송된 tvN '더 K2' 14화에서는 총에 맞아 혼수상태가 된 제하(지창욱). 응급수술을 받아야 하지만 경찰의 추격에 길 위에서 발이 묶여 버린다. 경찰과 검찰을 이용해 압수수색 명분으로 JSS 본진을 치는 박관수(김갑수). 제하가 깨어나기만을 기다리면서 박관수에 반격하는 유진(송윤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그려진 이번화에서 송윤아 스타일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윤아는 드라마 내내 스타일링에 까라 변화하는 젠틀 우먼 룩을 선보였다. 레이스 블라우스에 드레이프 칼라가 돋보이는 재킷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다. 심플한 블라우스에 미디엄 스커트를 매치한 스타일에 네이비 컬러가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를 매치하기도 했다.
◆ 젠틀 우먼 룩 어디꺼? 송윤아 스타일을 완성한 드레이프 칼라 재킷과 핸드메이트 코트는 조르쥬 레쉬 제품이다.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격식 갖춘 자리에 착용하지 좋은 아이템이다.
'더 K2' 속 임윤아가 사용한 립 제품이 인기다. 지난 29일 방송된 tvN '더 K2' 12화에서는 박관수(김갑수) 사냥에 성공한 후 자신의 권력을 다지기 위한 새로운 계략을 진행하는 유진(송윤아). 유진의 지원과 클라우드 나인을 통해 박관수의 비리와 약점에 점점 다가가는 제하(지창욱).
한편, 엄혜린(손태영)의 죽음에 대해 알고 있는 예상 밖의 제보자의 등장. 엄마의 억울한 죽음을 밝히는 동시에 최유진을 공격할 카드를 쥐게 된 안나(임윤아)의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그려진 가운데 임윤아가 사용한 립 제품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 립 제품 어디꺼? 임윤아가 사용한 립 제품은 이니스프리 제품이다. 말린 장미톤 색조가 가미돼 자연스러우면서 우아한 느낌을 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