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성군, 군민 나눔 프로젝트‘행복나눔장터’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보성군, 군민 나눔 프로젝트‘행복나눔장터’성료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보성군(군수 이용부)은 지난 10일 녹차골 보성향토시장에서 주민이 직접 참여하는 “아름다운 동행! 행복나눔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행복나눔장터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기부하고 어려운 이웃과 나누어 자원을 재순환하고 나눔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행사이다.


이날 행사에는 관내 공공기관, 사회복지시설, 봉사단체 등 83개 기관·단체가 판매부스, 체험부스, 복지홍보부스, 먹거리부스에 참여하여 1,000여명의 인파가 몰렸다.

또한 어린이, 청소년, 어르신 등 다양한 계층의 재능기부자들도 댄스, 우리춤, 악기연주 등의 문화공연을 펼쳐 장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켜 주민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보성군, 군민 나눔 프로젝트‘행복나눔장터’성료


행사에 참석한 이용부 군수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민·관이 협력하여 참여와 나눔의 장을 열어 주신 기관·단체와 재능기부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기관·단체는 판매부스에서 발생한 수익금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자발적으로 기부하여 총 8,660천원이 모금되었으며, 모금액은 향후 관내 어려운 가정의 아동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