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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농협, 우수농산물 가을걷이 직거래장터 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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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남농협, 우수농산물 가을걷이 직거래장터 개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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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업인과 소비자의 행복한 동행”
"무, 고추, 단감, 사과등 30여 품목 시중보다 10~30% 값싸게 판매"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농협전남지역본부(본부장 강남경)는 10일부터 13일까지 광주 수완지구 농협광주유통센터에서 전남 17개 시·군에서 생산한 김장채소와 제철농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가을걷이 직거래장터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걷이 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는 행사는 전남농협 17개 시·군 통합마케팅조직에서 전국 소비지에 판매하고 있는 전남 우수농산물을 30여 품목을 한곳에 모아 광주·전남소비자들에게 시중보다 10~30% 저렴하게 직접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행사기간 중 전남공동과실브랜드인 '상큼애'홍보를 위해 단감 소비촉진 할인행사와 과일 무료시식, 컵 과일 배부 등 이벤트로 전남과일의 우수성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오늘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전남 10대 브랜드 쌀로 만든 가래떡 시식과 양파 소비촉진을 위해 양파 1.5kg 200망을 내방고객에게 배부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였다.


강남경 본부장은“우리 농업인들이 땀 흘려 생산한 농산물이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제값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통합마케팅조직의 전문화와 규모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금번 직거래장터가 소비자들의 마음은 가볍고 장바구니는 풍성하게 채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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