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렌탈, 차량관리솔루션 '오토매니저'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롯데렌터카가 업계 최초로 법인차량관리 서비스와 차계부 기능을 통합한 프리미엄 차량관리솔루션 '오토매니저"를 9일 출시했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장기렌터카 고객에게 제공하던 계약정보관리 서비스인 '비즈케어'와 법인세법 개정 이후 비용 처리를 손쉽게 할 수 있는 '법인차량관리 서비스'를 통합시킨 프리미엄 차량관리솔루션이다. 장기렌터카를 업무용 차량으로 이용하는 법인의 차량 담당자와 임직원은 물론 개인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법인이나 개인이 이용하고 있는 장기렌터카의 요금납부, 정비, 계약에 관한 실시간 정보 및 각종 문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업무용 차량의 비용 처리를 위한 운행일지를 효과적으로 작성할 수 있는 '차계부' 서비스도 이뤄진다.


별도의 유료 옵션도 선택할 수 있다. 유료 버전인 스마트 및 프리미엄 옵션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통신기능이 있는 FMS 단말기를 활용해 보다 효율적인 차량관리를 할 수 있다.

남승현 롯데렌탈 상무는 "이번에 공개한 '롯데렌터카 오토매니저'는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는 개인고객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자산운영 및 관리비용 절감에 고심하는 모든 법인고객들의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해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 편의를 증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