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렌탈,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롯데렌탈이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모집분야는 영업·해외영업·IT/정보보안 등 3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응시자격은 2017년 1월 입사가 가능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남성은 병역을 필하거나 면제 받은 자다.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한다. 어학기준 및 학력·연령의 제한은 없다. 근무지는 서울 및 전국으로 지역별 영업인력 강화를 위해 지방근무자를 적극 채용한다.

지원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0일부터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후 L-TAB(인적성검사)과 면접전형,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며 서류 합격 여부는 10월 12일 전후로 개별 안내 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관 롯데렌탈 경영지원부문장은 "렌탈 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렌탈과 함께 할 창의적이고 서비스 마인드가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며 "대내외 시장상황 및 고객 니즈의 변화에 맞춰 선즉제인의 자세로 롯데렌탈과 함께 성장 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렌탈은 롯데그룹의 관광·서비스 분야 계열사다. 국내 1위 롯데렌터카와 그린카 카셰어링을 보유한 오토렌탈 사업과 사무기기, IT장비 등을 취급하는 일반렌탈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유일 '종합렌탈 회사'다. 롯데렌터카는 14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국내 1위, 아시아 1위, 글로벌 6위 규모의 렌터카 브랜드로 국내 최대 220여개 영업망과 베트남 등 해외 네트워크를 갖고 있다. 2014년 렌터카 업계 최초 매출 1조원 돌파에 이어 2015년 1조2877억원, 올해는 1조5000억원 이상의 최대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