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몬스, 포근한 겨울 위한 '캐시미어 블랭킷' 시리즈 내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시몬스, 포근한 겨울 위한 '캐시미어 블랭킷' 시리즈 내놔 시몬스 케노샤 홈 컬렉션 캐시미어 블랭킷 베이지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시몬스침대가 베딩 컬렉션인 케노샤 홈의 ‘캐시미어 블랭킷’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차가운 바람이 불면서 홈 스타일링에도 계절에 따른 변화가 필요한 때이다. 패브릭을 활용하면 보온 기능은 물론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어 일석이조다. 특히 캐시미어는 따뜻하고 가벼워 쌀쌀해진 날씨에 제격인 소재다.


시몬스 침대가 새로 선보이는 ‘캐시미어 블랭킷’은 최고급 유럽산 캐시미어를 사용해 최상의 부드러운 감촉을 제공하며, 100%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브랜드의 장인정신이 고스란히 담겨 가치가 더욱 높다.

또한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이 곁들여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완벽한 휴식을 위한 마지막 한 조각’이라는 컬렉션 컨셉에 맞게 침대 위에 살짝 얹는 것만으로도 우아한 침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시리즈는 논현동에 위치한 본사 직영의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오는 2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시몬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약 40만원 상당의 ‘호텔 베딩 패키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