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쌀쌀한 초겨울 날씨가 찾아왔다. 갑자기 찾아온 추위에 따뜻한 패션 아이템을 찾는다면 집중 하자. 다가오는 겨울까지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배우 이보영이 알려주는 패션 아이템이 주목하자.
◆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 원한다면 코트 스타일
코트는 따뜻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게 좋다. 울 소재 코트는 보온성이 높아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다. 화보 속 이보영처럼 블랙 울 코트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우아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스커트와 매치하면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페미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약간 루즈한 핏 코트를 선택하면 트렌디한 가을, 겨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 원한다면 팬츠 스타일
이번 시즌에는 스웨이드 소재나 기모 소재 팬츠로 보온성은 물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화보 속 이보영처럼 베이지 컬러의 부드러운 터치감 돋보이는 스웨이드 팬츠, 니트를 매치하면 캐주얼하면서 로맨틱한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터틀넥 니트에 블랙 기모 팬츠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슬림한 핏 스웨이드, 기모 팬츠는 따뜻하면서도 날씬한 라인을 완성시켜준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