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보영,국내외 팬 사랑을 맛보다, 식사까지 함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이보영,국내외 팬 사랑을 맛보다, 식사까지 함께 이보영 팬미팅 현장. 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보영이 미니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2일 이보영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월30일 이보영이 팬들을 초대해 미니 팬미팅 겸 점심식사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2일 생일을 맞은 이보영이 팬들의 축하와 함게 그동안 팬들에게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깜짝 이벤트 자리였다. 이에 수도권을 비롯 전국 각지와 일본에서까지 이보영을 만나기 위해 찾아온 팬들로 팬미팅 현장은 발디딜 틈이 없었다.

이 날 현장에서 이보영은 팬들과 인사를 나누고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식사를 마친 후 이보영은 팬들이 준비한 생일 축하 영상을 보고 동영상으로 찍기도 했으며, 이어지는 팬들의 축하로 기쁨을 만끽했다.


이어서 이보영은 조촐한 사인회를 가지며 팬들에게 직접 준비한 선물을 나눠주고 팬 한 명 한 명과 사진을 찍는 등 팬들에 대한 사랑을 물씬 드러냈다.


이보영은 "귀한 시간 내서 먼 거리까지 찾아와줘 너무 고맙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오늘보다 더 재미있는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해서 다시 한 번 초대하겠다"고 전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