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독, 레디큐 ‘혼술 말고 박나래랑 놀자’ 행사 참여자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혼술 사연 남기는 20명 박나래와 함께 하는 파티에 초대

한독, 레디큐 ‘혼술 말고 박나래랑 놀자’ 행사 참여자 모집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한독의 맛있는 숙취해소제 ‘레디큐’가 오는 11일에 진행하는 ‘혼술 말고 박나래랑 놀자’ 행사의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혼술 말고 박나래랑 놀자’는 평소 혼자 술을 즐기는 혼술 남녀 20명을 초대해 레디큐 광고 모델인 박나래와 함께 즐거운 술자리를 가질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박나래가 자신의 집을 바(Bar)처럼 꾸미고 지인들을 초청해 유명해진 ‘나래바’ 분위기로 연출된 장소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의 혼술 경험담을 공유하는 ‘나만의 혼술 사연 토크’, 박나래의 폭탄주 제조법과 혼자서도 재미있게 술 마시는 방법을 알려주는 ‘혼술 강의’ 등 박나래가 직접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6일까지 레디큐 페이스북에 나만의 혼술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파티 참가자 전원에게는 레디큐 드링크와 레디큐-츄 각각 1박스를 증정하며 휴대용 음주측정기, 백화점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레디큐’는 2014년 출시 이후 열대 과일과 망고 맛으로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다. 헛개’와 울금(강황)에서 추출한 커큐민의 흡수율을 개선한 '테라큐민'을 함유하고 있어 커큐민의 흡수가 잘되고 숙취해소에 효과적이다. ‘레디큐’는 음료 형태의 ‘레디큐 드링크’와 젤리 형태의 ‘레디큐-츄’ 2종이 있다.


한편, 레디큐는 누적 판매량 600만병 돌파를 기념해 해외 여행 상품권과 백화점 상품권 등 총 2000만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박나래가 확 쏜다’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레디큐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