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디오스타’ 슬리피 “국주가 철벽을 친다”에 이국주 “설레는 남자는 아니에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라디오스타’ 슬리피 “국주가 철벽을 친다”에 이국주 “설레는 남자는 아니에요” 슬리피 "이국주는 날 변화시키는 여자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정인철 인턴기자] 슬리피가 이국주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god 박준형, 박재범, 이국주, 슬리피가 출연해 '볼빨간 오춘기' 특집을 꾸몄다.


이날 슬리피는 "이국주는 나를 변화시키는 여자다"라며 "내게 '이렇게 살지 마라'라고 말해주는 사람이 없었다. (이국주 덕분에) 생활패턴이 바뀌었고, 건강한 집밥을 먹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슬리피는 이국주가 철벽을 친다며 "국주가 제 안방에 들어왔는데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라고 말했다.


이에 이국주는 "하나도 안 설레요. 오빠는 챙겨주고 싶은 사람이지, 설레는 남자는 아니에요"라며 "자기도 자존심이 상하는거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조사 결과 7.4%의 시청률을 기록해 동시간대 방송 1위를 기록했다.




정인철 인턴기자 jungincheo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