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준기, 브이앱으로 아시아 투어 예고 “여러분과 연말 보내게 돼 설레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이준기, 브이앱으로 아시아 투어 예고 “여러분과 연말 보내게 돼 설레요” 네이버 브이앱을 통해 아시아 투어를 예고한 이준기/사진=네이버 브이앱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배우 이준기가 브이앱을 통해 아시아 투어를 예고했다.

2일 오전 그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네이버 브이앱에 영상을 게시했다. 28초 길이의 짧은 영상 속 이준기는 흰색 니트를 입고 있다.


그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배우 이준기입니다”라고 반갑게 인사했다. 이어 “우리가 만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올해 팬미팅의 첫 스타트를 서울에서 끊게 되었다”며 “특히 우리나라에 계시는 가족 분들과 연말을 보내게 되어 설렌다”고 했다.

또 “우리 함께 보낼 그날을 기다리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란다”며 팬들을 향해 “사랑한다”는 말을 덧붙였다. 그의 영상에 팬들은 2000개가 넘는 리플로 호응했다.


이준기는 뛰어난 춤, 노래 실력을 바탕으로 자신의 끼를 발휘해 팬미팅마다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팬들은 이번 아시아 투어에서 이준기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준기가 주연으로 활약한 SBS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11월 1일 종영됐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