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마 지난달 450대 돌파로 역대 최다 판매량 기록…올해 닛산 월 최고 판매 견인
알티마 2.5 SL 24개월 무이자 할부, 3.5 테크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증정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한국닛산은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량 달성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고객 감사 프로모션과 온라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풀체인지(완전변경)급 변화를 통해 국내 출시된 알티마는 수입 중형 세단 최초 200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상품성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특히 지난달에는 450대를 돌파, 국내 판매를 시작한 2009년 이후 가장 높은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는 지난 6월 세운 역대 최다 판매 기록(358대)을 4개월만에 경신한 것이다. 알티마의 견고한 성장세에 힘입어 닛산은 10월 620대 이상을 등록, 올 들어 가장 높은 월 판매량을 기록했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지난 달 닛산이 기록한 괄목할만한 성장은 주행성능, 안전성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알티마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큰 관심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욱 합리적이고 품격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보답,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닛산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한 달간 브랜드 대표 모델 구매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기간 중 알티마 2.5 SL 구매 고객이 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최첨단 안전 사양이 집약된 3.5 테크 현금 구매 시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또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스포티 크로스오버유틸리티차량(CUV) 쥬크 SV 모델 구매 고객에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을, 프리미엄 패밀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패스파인더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와 알티마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닛산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 시승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양가죽 남성장갑, 바디 케어 용품,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7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시승 신청 모델별 경품 및 수량 상이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