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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코리아-이노션, 광고 개발 위해 손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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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민우 기자] 페이스북코리아는 이노션과 페이스북 및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된 디지털 광고 개발 협력을 합의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따라 향후 1년 간 페이스북코리아와 이노션은 페이스북 사용자들의 광고 소비 행태 분석, 360도 동영상, 캔버스 광고, 페이스북 라이브, 가상현실(VR) 등 페이스북 광고 플랫폼에 적합한 광고 전략과 아이디어 구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한다.

이를 위해 이노션은 이달 초 '디지털 크리에이티브팀(가칭)'이라는 별도의 조직을 출범할 계획이다. 또한 페이스북과 함께 정기적인 워크샵 및 세션을 개최하고 공동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업을 위해 마크 달시(Mark D’Arcy)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숍 총괄 부사장과 제레미 크레이건 (Jeremy Craigen) 이노션 크리에이티브 총괄이 직접 방한했다. 달시 부사장이 이끄는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숍은 페이스북의 광고 컨설팅 조직으로 전 세계의 광고 전문가 130여명을 보유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서흥교 페이스북 크리에이티브숍 크리에이티브 전략담당(Creative Strategist)은 "이노션과 협력함으로써 페이스북 광고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소비자들이 광고라는 사실을 알고도 기꺼이 시간을 들일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우 기자 letzw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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