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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가상현실 활용한 체험 마케팅 펼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0초

삼성화재, 가상현실 활용한 체험 마케팅 펼쳐 삼성화재 모델이 기어VR을 착용하고 360도 VR 운전영상을 체험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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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삼성화재는 가상현실(VR) 체험영상으로 운전자보험의 필요성을 알리는 'Justa Momen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캠페인 영상은 가족 나들이, 초보운전 엄마, 택시 기사 등 3편으로 만들어졌다.


삼성화재는 11월 한달간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360도 VR 체험영상을 제공하고, 퀴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일부 보험설계사를 통해 가상현실 체험기기인 기어VR을 직접 착용하고 해당 체험을 진행할 수도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무형의 상품을 판매하는 보험업의 특성상 고객에게 보험의 필요성을 환기시키는 것은 중요하다"며 "종이 안내장에서 출발한 삼성화재의 보험 니즈환기 방식이 태블릿 PC 속 동영상에 이어 VR 신기술 활용까지 발전했다"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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