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뷰티 최강자 브랜드로 손꼽히는 두 브랜드에서 뷰티 덕 마음 설레게 할 뷰티 신제품을 출시했다. 소장 욕구 부르는 홀리데이 에디션부터 우아한 런웨이 팔레트까지 다양한 뷰티 신제품을 살펴보자.
AD
버버리가 올가을 우아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 시켜줄 2016 가을/겨울 '런웨이 팔레트'를 출시했다. 2016 가을/겨울 '런웨이 팔레트'는 얼굴과 눈에 바르는 골드 일루미네이팅 파우더다. 영국 런던에서 진행된 버버리 2016 가을/겨울 런웨이 속 꽃무늬 자수에서 영감받아 정교한 꽃무늬 패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미세한 펄 입자가 함유된 파우더가 피부에 우아한 광채를 더해 안색을 환하게 밝혀준다. 실크처럼 매끄럽게 발리는 텍스처가 원하는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준다. 눈가에 섬세하고 은은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하이라이터로도 사용 가능하다.
베네피트가 반전 매력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홀리데이 에디션'은 걸스 걸스 걸스 콘셉트로 화려함과 소녀스러운 감성을 동시에 담았다. '걸 팝'은 사랑스러움 더해주는 핑크빛 립&아이 세트다.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키시 미시'는 키스를 부르는 틴트&립스틱 세트다.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된 데아 리얼 더블 립 2종, 베네피트 틴트 2종으로 구성돼 청순하면서도 앙큼한 두 가지 콘셉트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롤리 틴트, 데아 리얼 핑크 스릴 립스틱으로 사랑스러운 핑크립을 완성할 수 있다. 데아 리얼 레브드 업 립스틱, 베네틴트로 이번 시즌 트렌드인 레드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