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가을비가 내리며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남다른 분위기 원한다면 주목하자. 색조의 계절 가을을 맞아 얼굴을 곱게 물들여줄 뷰티 신제품이 출시됐다. 바람마저 농익은 가을, 감성까지 건드려줄 뷰티 신제품을 살펴보자.
AD
비앤에스 시스템에서는 환절기 건조한 피부 위한 '올인원 식물 줄기세포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제품은 강력한 재생력 가진 식물 줄기세포 성분과 EGF 성분과 고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 시어버터가 함유됐다. 의료 목적으로 사용됐던 바이오 셀룰로오스 천연 소재를 사용해 단시간 내에 마스크팩 성분들이 효과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했다.
버버리가 캐시미어 스카프의 고급스러움을 재현한 '버버리 캐시미어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 '버버리 캐시미어 파운데이션'은 리퀴드 파운데이션의 가벼운 텍스처가 오랜 시간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손쉽게 덧바르고 블렌딩할 수 있는 크림형 질감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부드럽고 매트하게 마무리된다. 자외선 기능이 포함돼 햇빛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맥에서 아티스트 모린 시버그와 콜라보레이션한 '립텐시티 립스틱'을 출시한다. '립텐시티 립스틱'은 한 번의 터치로 2배가량 진하고 강렬하게 발색된다. 손등에 발색했을 때 컬러가 입술에 그대로 발색되는 것을 확인할 수있다. 크리미한 젤 베이스 제품으로 입술에 컬러가 들뜸 없이 매끄럽고 완벽하게 밀착돼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가 지속된다. 시어버터, 비타민 E 등 성분이 들어있어 발색은 뛰어나면서 속은 촉촉해 입술에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LG 생활건강 수려한에서 발효 자연 삼, 녹용 콜라겐 담은 에센셜 크림 '효비담 발효 주름 진고'를 선보였다. 제품은 청정 지리산에서 자라난 자연 삼을 100일간 저온에서 전통 유산균으로 옹기 발효한 발효 자연 삼과 피부 탄력 위한 녹용 콜라겐을 함유했다.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에 도움 준다. 부드럽게 펴 바르면 은은하게 느껴지는 온열감이 성분의 흡수를 원활히 돕고 밀착력 있는 제형이 빠르게 스며들어 느슨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투쿨포스쿨이 매혹적인 레드 컬러로 구성된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레드 에디션' 립스틱 5종을 출시했다. 2016 가을/겨울 시즌 한정 제품으로 뱀파이어가 연상되는 짙은 레드 컬러 립스틱이다. 제품은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가벼운 벨벳 텍스처다. 보이는 색 그대로 또렷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다마스크 장미꽃 오일, 로즈힙 열매 오일, 석류 씨 오일 등 3가지 레드 식물성 오일이 배합돼 입술에 보습 막을 형성해 속은 촉촉한 벨벳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아리따움 모디가 오는 10월 카루셀리와 함께한 '모디 X 카루셀리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모디 글램 네일즈 6종, 네일 스티커 2종으로 구성됐다. 따뜻한 컬러와 도자기 질감이 특징인 고운 파우더를 네일 제품에 담았다.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카루셀리 패턴을 네일 스티커에 녹여냈다. 데일리로 가능한 고급스러운 네일아트를 셀프로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