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타민하우스, 건조한 눈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오!메가 루테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비타민하우스, 건조한 눈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오!메가 루테인' 출시 오!메가 루테인
AD


"망막성분인 오메가-3와 루테인으로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건조한 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 루테인’을 출시했다.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건조한 기후와 난방기기 사용의 급증으로 눈에 건조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오메가-3는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지만 눈의 망막성분이기도 해 오메가-3를 섭취하면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가 출시한 ‘오!메가 루테인’은 DHA&EPA 70% 이상 함유한 오메가-3로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오메가-3 제품이다. 유럽기준의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과하였으며 국제 오메가-3 기관인 GOED의 인증을 받았다.


또 시력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망막의 황반변성을 예방하는 루테인을 최대함량 20mg 함유, 오메가-3와 루테인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이밖에도 비타민A, 항산화 관리를 위한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구리, 셀렌 등을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오!메가 루테인’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