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천연원료로 만든 비타민"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평소 건강기능식품이나 멀티비타민에 관심이 많다면 천연원료 100%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더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을 주목하자.
‘더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에서 GS샵(www.gsshop.com)과 손잡고 단독 론칭한 제품으로 합성첨가물이 0.01%도 들어가지 않은 천연원료 비타민 이다.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원료만을 100% 담은 제품으로 9가지 비타민과 5가지 미네랄을 주원료하고, 부원료로 13가지 유기농 야채를 함유했다.
또 부원료로 4가지 유기농 과일과 다양한 식물성 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품질에도 신경 써 담양에 위치한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 시설에서 제조하여 더욱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활력증진이 필요한 사람이나 다이어트로 인해 영양 불균형이 되기 쉬운 여성, 영양보충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청소년, 격무에 시달리는 현대인, 100% 천연원료의 비타민 미네랄을 찾는 사람에게 적합하다.
비타민하우스의 ‘더 퓨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오직 GS샵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