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소중한 우리 아이 장 건강을 위해 ‘베베 순 유산균’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소중한 우리 아이 장 건강을 위해 ‘베베 순 유산균’
AD


"유아기 장 속 유해균 활동이 많아져 유산균 섭취 중요"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더위가 장기간 지속된 탓에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장 건강에 적신호가 켜졌다.


특히 이유식을 시작한 유아의 경우 익숙하지 않던 음식들이 장에 들어와 유해균 활동이 많아지기 때문에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 섭취를 권장한다.

건강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유아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가 냉장 프로바이오틱스 ‘베베 순 유산균‘을 론칭했다. ’베베 순 유산균‘은 12종의 유산균을 하루 1포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50억 CFU 투입에 5억 CFU가 보장되는 제품이다.


유산균 11종을 비롯하여 락토바실러스 루테리가 부원료로 함유되었다. 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사과, 자몽, 레몬 식이섬유 3종과 프락토올리고당 그리고 초유분말, 자일리톨 등을 부원료로 함유했다. 믿을 수 있는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되었으며 아이의 건강을 위해 합성착색료 등은 철저히 배재한 것 또한 특징이다.


비타민하우스는 냉장유통 유산균 선두기업으로써 ‘베베 순 유산균’ 또한 제조, 보관, 유통 등 전 과정이 냉장상태로 유지되어 실온에 약한 생균을 효과적으로 보호했다. 또 10포씩 3개 봉투로 소분 포장되어 가방에 쉽게 휴대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부드러운 밀크맛으로 물이나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된다.


비타민하우스의 ‘베베 순 유산균’은 VH몰과 오픈마켓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