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한도전' 우주 특집, 러시아서 무중력 훈련…헬륨풍선으로 광희 띄우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무한도전' 우주 특집, 러시아서 무중력 훈련…헬륨풍선으로 광희 띄우기? 사진=MBC
AD


[아시아경제 유연수 인턴기자] '무한도전' 멤버들이 우주인 체험에 도전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멤버들이 러시아 가가린 우주인 훈련 센터를 찾아 우주인 체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러시아에서 우주인 체험이 방송되기에 앞서, 헬륨풍선을 이용한 무중력 체험이 공개된다.


체중이 가장 가벼운 광희를 띄워보기로 한 멤버들은 헬륨 풍선 수백 개를 매달아 화성 중력, 달 중력에 이어 무중력의 상황까지 가상으로 만들어보았다. 이들은 수많은 헬륨 풍선을 붙잡고 있는 것만으로도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다.


모든 준비를 마친 멤버들은 들뜬 마음으로 러시아 가가린 우주인 훈련 센터를 방문했다. 중력의 2배의 힘을 느낄 수 있는 2G와 무중력인 0G를 체험해보기로 한 멤버들은 체험이 시작되기도 전에 서로에게 의지하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러시아에서 펼쳐지는 우주인 체험 '그래비티' 특집은 오늘(29일) 오후 6시20분에 방송된다.




유연수 인턴기자 you012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