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소녀시대에서 어렵다는 센터 자리를 독차지하는 윤아. 스키니 한 몸매와 여성미 넘치는 외모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런 그녀는 연기자로도 자리매김하며 최근 tvN '더 K2'로 2년 6개월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왔다.
윤아는 '더 K2'에서 안나 역할을 맡아 지창욱과 가슴 설레는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드라마 속 청초하고 수수한 메이크업으로 지창욱도 사로잡은 윤아 메이크업을 살펴보자.
윤아 메이크업을 담당한 알루 서옥 원장은 "드라마 속 안나 캐릭터에 맞게 사랑스러우면서 차가운 이미지가 공존하는 느낌으로 연출해준다"며 "깨끗한 피부 표현,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포인트다"고 전했다.
SKIN 윤아 본연의 피부가 좋아 두껍지 않고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관건이다. 피부 톤에 맞춰 촉촉한 베이스 제품을 이용해 피부 결감을 살린다. 쿠션으로 두들겨 얇고 밀착력 있게 해준다.
EYE 과하지 않고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브라운 컬러 섀도를 이용해 은은하게 음영감을 넣어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준다.
LIP 드라마 캐릭터에 맞춰 진하지 않은 컬러를 이용한다. 의상에 맞게 자연스러운 컬러나 색감 있는 컬러를 번갈아가며 사용한다.
1. 이니스프리 '앰플 윈터 쿠션'
2. 이니스프리 리얼 핏 크리미 립스틱 '8호 가을숲 달빛 레드'
3. 이니스프리 '리얼 핏 크리미 립스틱 10호 이슬내린 달빛 코랄'
4. 이니스프리 '미네랄 싱글 섀도우 4호 라떼 한잔'
스타일마스터 TIP 윤아 메이크업은 피부 결을 살린 깨끗한 결감의 피부 표현이 중요하다. 자연스럽게 음영감이 들어간 아이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하게 표현한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