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운정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금일 사전 모집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아시아경제 이용수 기자] 파주 운정 신도시 서희스타힐스는 10월28일 조합원 모집을 시작으로 11월18일 홍보관 오픈에 앞서 사전모집을 선착순으로 조합원 모집을 실시 한다고 한다.


시공예정사는 서희스타힐스로 국내 지역주택조합 건설업계 1위 브랜드 이며 탄탄한 시공능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단지는 지하2층~지상23층 총 26개동 1915여 세대로 조성되며 전용면적 53㎡ 한타입과 전용면적59㎡ 2가지 전용면적 74㎡ 2가지로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4베이 특화설계로 일조량과 통풍에 유리하며 주방 팬트리( 59㎡. 74㎡,) 수납장 등 수납공간을 설계하고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운정신도시와 인근 덕이동동양파라곤1300세대, 운정서희스타힐스1900세대가 들어오면서 5천세대 이상의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형성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교통편으로는 지하철 3호선 대화역과 경의중앙선 야당역, 탄현역을 비롯해 자유로와 제2자유로가 이용 가능해 수도권 및 서울로 접근하기 쉽다. 경의중앙선 이용 시 홍대입구역까지 30분대 도달하고 서울역과 종로 등 서울 중심부를 30분대로 진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지하철 3호선 연장선(대화~운정) 덕이역이 개통 예정이고, 김포~관산간 도로 접근이 용이하며 서울문산고속도로(2020년 개통), 서울 제2외곽순환도로(2024년 개통)가 예정돼 있다. 일산과 동탄을 잇는 수도권광역철도 GTX가 2020년 개통 예정으로 광역교통망이 확충된다.


교육여건으로는 반경 1km 이내에 초, 중, 고 10여개가 위치해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 교육시설과 문화시설 등을 갖추었다.


단지에서 근거리에 운정신도시 상업시설용지가 위치하고 이마트, 롯데백화점, 백병원 등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 한류월드, 운정호수공원. 킨텍스 등 문화시설이 풍부하며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등 여가시설을 누릴 수 있다. 현대자동차오토월드, 테크노밸리와 케이 컬쳐밸리 등 각종 개발계획이 예정되어 있다.


‘운정서희스타힐스’ 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특성상 700만원대의 공급가로 책정됐다.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으로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다. 조합원 가입 조건은 무주택자 또는 전용면적 85㎡ 이하 1채를 소유한 세대주로 청약통장에 관계없이 서울, 경기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19세 이상의 세대주면 가능하다.


또한, 현재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무상, 선착순계약자에 한해 황금열쇠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운정 서희스타힐스 조합원 금일 사전 모집 시작 운정 서희스타힐스
AD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