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 선착순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2초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 선착순 분양 보령 서희스타힐스
AD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 주택홍보관이 문을 열고 선착순 동호수 지정을 시작했다.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는 충남 보령시 대천동 531-1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0층 아파트로 △59㎡ 299세대 △74㎡ 77세대 △84㎡ 75세대 등 총 451세대로 구성됐다.


84㎡의 경우 넓고 편리한 펜트리 공간이 구현돼 있다. 특히 뒤로는 봉화산과 배재산이, 앞면에 신대천과 대천천 및 드넓은 해양을 가진 배산임수형 입지와 서해바다를 누릴 수 있는 조망권을 가졌다.

또 우리 나라 3대 해수욕장으로 꼽히는 대천해수욕장과 보령 대천동 서희스타힐스가 약 11km 거리에 있고 서해안고속도로 및 군산, 대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공간 활용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전 세대 정남향 배치로 개방감, 통풍성이 우수하고 평면설계에 이어 전면 판상형 구조로 발코니 확장면적을 넓혔다.


세심한 설계와 더불어 최첨단 스마트환경, 에코그린 환경을 구축했다. 10인치 월패드와 조명 네트워크스위치로 세대를 한 번에 컨트롤하는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등을 구비했으며 절연교환기 시스템, 맞통풍 설계 시스템, 대기전력 차단기를 통해 Green Energy 등 친환경 아파트 구현에 노력했다.


공동현관 로비폰을 통해 외부자 방문 확인 및 통화가 가능하며 RFID 등록을 통해 세대 차량출입을 중앙에서 관리, 통제해 보다 안전한 아파트를 만드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또 주방 액정 TV, 전동식 빨래건조대 및 안방 리모콘 스위치를 설치해 최첨단 스마트 시스템을 구현하고 있다.


반경 2km 이내에 대관초, 대남초, 대천초 및 대천여자중학교, 대천중학교, 대전고등학교 및 대천여자고등학교 외 아주 자동차대학 등이 인근에 있어 자녀 교육에 관심이 많은 어머니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는 평가다.


보령 이마트, 하나로마트 및 중앙시장, 중부시장, 동부시장 등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보령시청, 시법원, 교육청, 보령경찰서, 우체국, 주민센터도 이용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및 보령 문화의 전당 등의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개발효과 또한 풍부하다. 보령 대천 서희스타힐스는 충남 아산~전북 익산을 잇는 121.6km 장항선 전구간 복선전철화 사업이 2019년 완공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커지는 지역이다. 서해안, 목포, 여수 등 호남과 전라선을 연결할 수 있어 타 지역으로 출퇴근이 보다 수월하다.
또 보령~태안 간 해저터널 또한 계획돼 있다. 충남 보령시 신흑동~안면도를 잇는 이 해저터널은 2018년 완공 예정으로, 완공 후에는 보령에서 안면도까지 20분이면 닿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9월 7일 주택홍보관(보령시 궁촌동 341-3 1층)을 오픈했으며, 선착순으로 로얄층 동호수 지정을 예약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