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코리아, 지역특산물 대잔치 'e마케팅 페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국내 최대 온라인 지역박람회…138개 단체 우수상품 판매

이베이코리아, 지역특산물 대잔치 'e마케팅 페어'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6일 '제 8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진행에 앞서 사전설명회를 진행했다.
AD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다음달 10일까지 행정자치부와 함께 ‘제8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e-마케팅 페어는 이베이코리아가 지역 우수상품 유통 활성화를 위해 2009년부터 개최해 온 국내 최대 온라인 지역박람회로, G마켓과 옥션 사이트 내 지역별 우수 농수산물을 선보인다.


올해 온라인 박람회에선 우수 농수특산물, 마을기업, 정보화마을, 사회적기업, 중소기업, 6차산업 인증농가 등 36개 지자체를 포함해 총 138개 단체의 특색 있는 지역 우수 상품을 선보인다.


G마켓은 전남 남도장터의 ‘땅끝 해남 절임배추’(20kg)를 3만9900원에, 충북 청풍명월장터의 ‘친환경 통마늘’(350g)을 5200원에 판매한다. 옥션은 충남 논산의 ‘강경황토 새우젓’(2kg)을 2만5900원에, 서산의 ‘고북 알타리’(4kg)를 9900원에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 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상품을 찾아라’라는 슬로건으로 G마켓과 옥션 사이트별 24개씩 총 48개 상품에 대해 투표를 진행한다. 각 상품당 하루 5번씩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할 때마다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1개씩 발생한다.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사이트별로 300명씩 추첨해 ‘포항 노다지마을 귀리’(2kg), ‘창녕 순대볶음’(300g×2팩) 등 지역상품을 증정한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