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네이버 "브이 라이브, 유료 회원 20만 확보"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27일 네이버(NAVER)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한성숙 네이버 신임대표 내정자는 "3분기에 브이 라이브의 프리미엄 유료상품을 출시했는데 20만명 정도 유료사용자를 확보했다"며 "현재 유료상품보다는 다양한 분야의 팬들과 스타들의 활동 활성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 내정자는 "V는 인디뮤직, 패션 등 셀럽과 팬이 활동하는 장르로 콘텐츠 주제를 확대하고 있으며, 관련 분야 다양한 셀럽을 브이 라인업에 추가하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