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자동차 11대 쏜다" 롯데百, 창립 37주년 행사 진행

시계아이콘01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대형 경품 행사 및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마련
상품군별 할인 및 단독 기획 상품 출시 등 '다양'

"자동차 11대 쏜다" 롯데百, 창립 37주년 행사 진행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백화점이 창립 37주년 행사를 위해 자동차 11대를 경품으로 마련했다. 롯데백화점은 27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기간동안 경품 행사, 패밀리세일, 단독 기획상품 출시 등 다채로운 행사 및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롯데백화점은 창립행사 기간 동안 총 11명의 고객에게 제네시스 G80(3.3 LUXURY 모델, 4800만원 상당) 자동차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자동차 경품 행사는 롯데백화점 및 아울렛 전점에서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日 1인 1회 한). 당첨자 추첨은 다음달 16일 본점 1층 정문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1월21일에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창립 37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상품도 선보인다. 전 점 본 매장에서는 남성ㆍ여성패션, 잡화 등 다양한 패션 상품을 3만원, 7만원에 판매하는 ‘슈퍼 프라이스 상품전’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전 점 본 매장에서는 ‘37大 브랜드 슈퍼위크’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브랜드 별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롯데백화점은 ‘클럽모나코’, ‘질스튜어트’, ‘랄프로렌’, ‘빈폴레이디스’ 등 37개 인기 브랜드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신상품 할인 또는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점포 별로 대형 할인행사도 준비했다. 본점 9층 행사장에서는 2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브랜드 ‘나인’과 연계한 패밀리세일을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고, 샘플 및 스크래치 상품은 1만ㆍ2만ㆍ3만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잠실점에서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등 총 10여개의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 ‘Active 스포츠 박람회’를 열고 러닝화, 트레이닝웨어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아울렛 19개 점포에서도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골든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해외패션, 남성ㆍ여성패션, 잡화, 스포츠, 아동 등 다양한 상품군의 420여개 브랜드의 상품을 기존 아울렛 할인율에서 10~30% 추가 할인해 최대 8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동안 백화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우선, 롯데카드와 L.포인트로 구매하는 고객 및 가전·가구, 해외명품, 모피, 주얼리ㆍ시계 상품군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창립을 기념해 경품 행사, 패밀리세일, 단독 기획상품 출시 등 다양한 상품행사 및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창립 행사 기간에 선보이는 상품 행사는 바이어가 직접 3개월 이상 공들여 기획한 만큼 고객들에게는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