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 침실, 거실 등 공간별 신제품 및 히트 상품 선정해 30~50% 할인
- 31일까지 3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현대百 상품권 증정


현대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 개최
AD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혼수&이사 시즌을 맞아 현대리바트가 ‘리바트 혼수&이사 그랜드 페어’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바트스타일샵 10개 직영 전시장 및 대리점 80여 개와 온라인 리바트몰에서 진행된다. 침실·거실 등 공간별로 나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신혼부부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침실' 관련 신제품 및 히트 상품 12종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신제품 가죽침대 3종(레브·마데르·시엔느)과 '엔슬립' 매트리스를 동시에 구매할 시 침대를 40% 할인한 가격인 49만9000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가죽 침대는 이태리 명품 가죽인 ‘다니’사 가죽을 사용해 특유의 자연스러운 주름으로 부드러운 볼륨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봄날, 브라노, 에프터티 등 베스트 침실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시 매트리스를 25% 할인해준다. 최대 72만원 절감 혜택을 볼 수 있다.


현대리바트는 또 거실 공간에서 놓일 높은 소파, 거실장, 식탁 등을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신제품 거실장 ‘오후엔’, ‘브리티’, ‘모노디’ 중앙장을 구매할 시 보조장(사이드장)을 30% 할인해 판매한다. ‘테누토’ 소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브 테이블’(사이드 테이블 또는 티테이블)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아울러 뉴 세라믹 소재의 고급 식탁 ‘프로마쥬’ 출시를 기념해 4인 그레이 식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실리트 냄비를 증정한다. 뉴 세라믹 소재가 사용된 식탁은 끓는 냄비를 상판에 그냥 놓아도 손상이 없을 정도로 강한 내열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31일까지 300만원,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9만원, 15만원을 각각 증정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공간별로 고객들의 반응이 좋은 제품을 선정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 것이 이번 프로모션의 특징”이라며 “결혼 및 이사가 많아 가구 구매 수요가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