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업데이트 된 게임을 더욱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플러스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모바일 액션 RPG ‘태극팬더2’로, 3일 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에 성공하면, 매일 ‘체력단’(대) 1개, ‘성마석 10개’, ‘다이아 100개’를 지급한다. 또한 미션을 3일 차까지 모두 완료하면 ‘광채의 룬상자 3개’, ‘성마석 50개’, ‘다이아 1200개’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태극팬더2’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할 경우 ‘레전드’ 쿠폰의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스네일디지털코리아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태극팬더2’는 지난 14일 ‘변방의 전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2종과 진영전의 새로운 콘텐츠'포메이션III' 및 재능 기능 등이 추가되었으며, 초보자 단계의 주요 퀘스트 수량 및 난이도가 조정되고, 임무 완수 필요 시간이 단축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