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씽크빅, '또또사랑 희망담은 그림' 공모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웅진씽크빅, '또또사랑 희망담은 그림' 공모전 지난 15일 경기도 파주 웅진씽크빅 본사에서 열린 '제1회 웅진 또또사랑 희망담은 그림 공모전' 시상식에서 수상자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웅진씽크빅은 '제1회 웅진 또또사랑 희망담은 그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소아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독서 감상화 그리기 대회'로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했다. 웅진씽크빅의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로 올해 처음 시행했다.


이번 공모전 심사결과 경기도지사상(대상)을 포함해 총 66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경기도지사상 수상자에게는 장학금 100만원, 웅진북클럽과 태블릿PC가 수여되는 등 참가한 모든 어린이들에게 장학금과 부상이 주어졌다.


수상작은 소아암 인식 개선을 위해 스마트 독서ㆍ학습 융합 서비스인 '웅진북클럽'에서 인성교육 콘텐츠로 소개된다. 외부 전시를 통해 일반인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


윤새봄 웅진씽크빅 대표는 "이번 공모전은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책을 사랑하고 창의적인 생각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기 위해 시행했다"며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도전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매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