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을밤 울산 더테라스가든엔 클래식이 흐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가을밤 울산 더테라스가든엔 클래식이 흐른다 테라스 음악회
AD



[아시아경제 이용수 기자] GS건설의 ‘울산 더테라스가든’이 ‘가을날의 테라스음악회’를 연다. 테라스음악회는 GS건설이 더테라스가든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으며, 더테라스가든 상가를 이용하는 고객을 비롯해 가족과 친구를 찾아, 또는 여가를 보내기 위해 상가를 방문한 누구나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가을의 운치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클래식 공연과 마술공연으로 관객을 만난다. 올해로 4번째를 맞는 테라스음악회는 10월 17일(월)~11월 6일(일)까지 3주간 열리며, 오후 6시~오후 9시 30분 더테라스가든 1층 중앙광장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가을날의 테라스음악회’를 통해 울산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진다”며 “앞으로도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명품 지역음악회로 정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더테라스가든은 이웃과 함께 하는 테라스음악회를 계기로 고객들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지역사회에 문화를 중시하는 더테라스가든 브랜드의 이미지를 높였다는 평가다.


한편, 더테라스가든은 가장 트렌디한 외식 및 쇼핑 브랜드들이 밀집해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 더테라스가든에 입점된 F&B 매장은 계절밥상, 스타벅스, 곤트란쉐리에, 닥터로빈, 팬아시아, 미스터시래기, 이자와, 빌라 드 스파이시, 스시노백쉐프, 커피식스, 소복, 엠케이크부띠끄, 프렌치메이드, 한조각, 생면공장, 소소, 달송, 옥스 스모크앤그릴 등이며 여기에 대표 헤어샵 브랜드 준오헤어와 함께 건강식품(참다한 홍삼, 뉴트리코어), 의류(베베드피노, 라임클래식, 쭈블리, 흐니), 네일샵(네일패리스, 그라핑크), 화장품(더프트앤도프트), 스파용품(스파실론), 아동편집샵(미니부띠끄), 병원(치과, 포에버의원피부성형), 명품샵(C&H), EMS트레이닝(JUST20), 이미지컨설팅(김지윤이미지컨설팅), 플라워샵(소호앤노호) 등이 입점돼 있다. 입점 준비중인 릴리펏, 코코이찌방야, 구슬함박, 플라잉볼익스프레스, 안티크코코, 푸르스트, 미위까지 합하면 50개 가까운 브랜드가 성업 예정이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