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감만족! 울산 이색테마 '쇼핑' 즐거워진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오감만족! 울산 이색테마 '쇼핑' 즐거워진다 더테라스가든
AD


최근 들어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소비 활동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휴식과 쇼핑, 먹거리, 문화생활 등을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트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동시간과 거리를 최소화하면서도 오감만족을 누릴 수 있다는 점이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를 잘 충족시켜주고 있기 때문.


업계 관계자는 "상가가 과거의 획일적인 쇼핑과 요식업에 초점을 맞춘 형태에서 벗어나 무한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며 "단순히 물건을 파는 곳이 아닌 문화와 쇼핑이 공존하는 공간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GS건설이 직접 시공 및 운영하는 ‘더테라스가든’은 이러한 현대인의 특성을 잘 반영한 상가다. 더테라스가든은 연면적은 약 4894평에 달하는 넓은 규모로 길을 따라 길게 늘어선 스트리트컨셉의 상가로 지상1층부터 4층으로 구성됐다.


더테라스가든은 가장 트렌디한 외식 및 쇼핑 브랜드들이 밀집해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지금까지 더테라스가든에 입점된 F&B 매장은 계절밥상, 스타벅스, 곤트란쉐리에, 닥터로빈, 팬아시아, 미스터시래기, 이자와, 빌라 드 스파이시, 스시노백쉐프, 커피식스, 소복, 크리미몰랑, 프렌치메이드, 생면공장, 소소, 레이디엠, 달송, 옥스 스모크앤그릴 등이 입점돼 있다. 여기에 대표 헤어샵 브랜드 준오헤어와 함께 건강식품(참다한 홍삼), 의류(베베드피노, 라임클래식, 쭈블리), 네일샵(네일패리스), 화장품(더프트앤도프트), 아동편집샵(미니부띠끄), 병원(포에버의원), EMS트레이닝(JUST20) 이미지컨설팅(김지윤이미지컨설팅), 플라워샵(소호앤노호) 등 30여개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국내 고급 F&B 브랜드들로부터 철저히 기획된 MD 플랜(업종 구성과 배치), 독특한 건축설계 및 외관, 100% 임대운영의 안정성이라는 더테라스가든의 가치가 인정받고 있다”며 “또 플리마켓,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문화행사를 통해 다시 찾고 싶은 더테라스가든을 만들어 원도심 상가 활성화에 기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용수 기자 mar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