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앤톤즈,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21일 현대백 무역센터점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홈앤톤즈,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21일 현대백 무역센터점도 홈앤톤즈, 부산 센텀시티점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홈앤톤즈는 부산 센텀시티점에 세 번째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홈앤톤즈는 지난해 말 삼화페인트에서 분사한 컬러인테리어 전문업체다. 이날 첫 지방 직영점인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을 통해 전국 단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페인트 제품과 홈앤톤즈의 컬러 컨설팅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센텀시티점에는 기존 더클래시 프리미엄 제품군 외에 새롭게 출시된 인테리어 페인트를 판매한다. 벽에 칠하면 자석보드가 되는 '마그네톤', 칠판으로 쓸수 있는 '초크보드', 어둠 속에서 형광빛을 내는 '글로우', 소품 등에 빈티지한 느낌을 주는 '크랙' 페인트 등을 선보인다.

센텀시티점을 직접 방문해 회원가입을 하면 홈앤톤즈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2층에는 페인팅 아카데미 공간을 마련해 셀프페인트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앤톤즈는 서울 대치동 본점과 롯데프리미엄아울렛광명점에 2호점을 두고 있다. 오는 21일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홈앤톤즈 관계자는 "페인트업계 최초로 백화점에 페인트 시공 전문 매장을 오픈한다"며 "현대백 무역센터점은 홈앤톤즈를 중심으로 인테리어 특별 매장을 마련해 벽지나 가구 뿐 아니라 주방, 붙박이장에도 페인팅 적용할 수 있도록 시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