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오토큐’ 론칭 10주년 고객감사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 기아자동차가 차량 정비 서비스 브랜드 ‘오토큐’ 론칭 10주년을 맞아 '10-10-10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한달 간 전국 오토큐에서 진행된다. 입고차량을 대상으로 ▲오일류 ▲브레이크 패드 ▲냉각수 등 차량 기본 정비를 위한 10가지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이 이뤄지고 ▲워셔액 보충 ▲고장 전구 교체(헤드램프 제외) 등 일부 소모품에 대한 무상교환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기아차는 17일 변동문 서비스사업부장 등 기아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서비스 협력사 '오토큐' 대표 50여명을 초청해 '기아자동차 오토큐 론칭 10주년 기념 동행협약식'을 개최하고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했다.


협약식에서 양사는 자동차 정비 가맹사업 최초로 가맹계약서 내의 표현 ‘갑(甲)’과 ‘을(乙)’을 각 ‘동(同)’과 ‘행(行)’으로 순화해 기재함으로 수직적 관계가 아닌 상생과 협력을 기반으로 한 파트너로서 관계 구축을 통해 지속적 동반성장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상생을 기반으로 동반성장을 이뤄 고객의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