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 ‘엠카’타고 컴백… 핫핑크 의상에 날렵한 춤, 5년 공백기 간데없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세븐, ‘엠카’타고 컴백… 핫핑크 의상에 날렵한 춤, 5년 공백기 간데없네 가수 세븐이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AD


[아시아경제 이은혜 인턴기자] 세븐이 5년만에 컴백했다.

가수 세븐이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은 수록곡 ‘괜찮아’와 타이틀곡 ‘기브 잇 투 미(GIVE IT TO ME)'를 최초 공개했다.


세븐은 소파에 누워있는 모습으로 ‘괜찮아’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세븐이 일어나고 소파 뒤에서 등장한 댄서들의 퍼포먼스가 더해지며 독특한 안무가 이어졌다.

타이틀곡 ‘기브 잇 투 미’ 무대에서는 세븐의 화려한 핫핑크 의상이 눈길을 사로잡았는데 그는 날렵한 춤과 함께 매력적인 표정을 연기하며 5년의 공백기가 무색한 무대를 선보였다.


세븐은 14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을 발매했다. 세븐은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작곡 작업에 참여하고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펑크 리듬의 댄스곡 '기브 잇 투 미'는 브루노 마스와 저스틴 비버의 곡을 제작한 프로듀싱팀 스테레오타입스와 세븐이 합작한 곡이다.


한편 세븐은 2013년 군 복무 당시 근무지를 무단이탈한 사건으로 이후 계속 자숙의시간을 가졌다.




이은혜 인턴기자 leh9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