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정우성, 이정진의 지적이면서도 남성미 넘치는 패션이 화제다.
AD
'웰메이드'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 정우성이 착용한 슈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광고 속 정우성은 일반 남성 고객에게 직접 어울리는 슈트를 골라주고 패션쇼를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조각 같은 비주얼에 세련된 슈트가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 슈트 어디꺼? 정우성이 '웰메이드' 광고에서 착용한 슈트는 브루노바피 제품이다. 은은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재킷에 화이트 셔프, 도트 패턴이 들어간 타이로 트렌디하면서 품격있는 슈트 스타일을 완성했다.
'더 K2'에서 이정진 패션 역시 인기다. tvN 드라마 '더 K2'는 전쟁 용병 출신의 보디가드 K2와 그를 고용한 대선 후보의 아내, 그리고 세상과 떨어져 사는 소녀. 로열패밀리를 둘러싼 은밀하고 강렬한 보디가드 액션 드라마다. 매회 선 굵은 연기력과 무게감있는 모습으로 극의 긴장감 더하는 이정진의 화이트 셔츠가 눈길을 끈다.
◆ 화이트 셔츠 어디꺼? 이정진이 착용한 화이트 셔츠는 닥스 셔츠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이 베이직하고 깔끔한 셔츠는 커프스와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슈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