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벤처농업대학 “산림조합 이석형 회장 명예교수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한국벤처농업대학 “산림조합 이석형 회장 명예교수 위촉”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전 함평군수)이 지난 9월 24일 한국벤처농업대학 명예교수로 위촉 받았다. 사진=산림조합중앙회
AD


농림산업분야 전문지식 높게 평가 받아

[아시아경제 문승용] 우리나라 대표 협동조합중 하나인 산림조합중앙회 이석형 회장(전 함평군수)이 지난 9월 24일 한국벤처농업대학 명예교수로 위촉 받았다.


한국벤처농업대학은 농림산업분야에 대한 이석형 회장의 전문지식을 높게 평가하고 한국벤처농업대학의 미래와 우리나라 농림산업 분야의 발전을 위해 명예교수로 위촉했다.

한국벤처농업대학은 농업인 개개인이 변화의 기회를 자각하고 벤처정신을 조화시켜 개성 있는 농업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설립된 농업전문대학이다.


명예교수로 위촉 받은 이석형 산림조합중앙회장은 전남 함평군의 3선군수를 역임하며 “하늘에서도 농사를 지을 수 있다”는 역발상으로 나비축제와 곤충산업, 친환경 농업을 선도하며 미래 농업의 방향을 제시한 바 있으며 플레이스 마케팅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알려져 있다.


이석형 중앙회장은 2004년 농민신문 창간40주년 기념 해방 이후 ‘한국농업에 영향을 끼친 100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지난 2014년 비조합장 출신으로 처음 산림조합중앙회장에 취임해 지속가능한 임업을 통한 대한민국 산림의 새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문승용 기자 msynew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