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LG생명과학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이 오는 31일까지 가을맞이 '맨/우먼 프로그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리튠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올 상반기 선물시즌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맨/우먼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남녀 성별에 맞춘 건강기능식품을 함께 제안,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맨/우먼 프로그램과 세트로 구성할 수 있도록 했다.
'리튠 맨/우먼 프로그램'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다르게 배합하고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된 제품이다. 영양소 각각의 흡수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아침, 저녁 섭취하는 성분이 다르게 처방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튠 맨 프로그램'에는 남성의 뼈 건강과 근육 형성 및 기능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칼슘, 비타민D 등 19종의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으며, 클로렐라를 포함한 5종의 그린푸드(Green Food), L-아르기닌, 흑마늘 등 남성만을 위한 보조성분을 담았다. 이번 기획전에서 '리튠 맨 프로그램'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항산화 작용에 좋은 '리튠 프로폴리스 앤 아연'과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리튠 프로-리버'로 쉽게 피곤을 느끼거나 술자리가 많은 남성에게 적격이다.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피부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A, 골다공증 예방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D 포함 총 20종의 여성 맞춤용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여기에 라즈베리, 크렌베리 등 5종의 레드푸드(Red Food),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 여성에게 좋은 보조성분을 추가했다. 눈이 침침하고 피곤하거나 뼈와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았던 여성이라면 이번 기획전을 통해 '리튠 우먼 프로그램'과 '리튠 프로-아이' 또는 '리튠 프로-본'을 추가 구성해 섭취할 수 있다.
리튠 마케팅 관계자는 "리튠 맨/우먼 프로그램은 매년 선물세트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라며 "이번 가을맞이 기획전을 통해 맨/우먼 프로그램과 함께 평소 자신에게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영양소를 추가적으로 선택, 섭취해 건강한 가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