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신라호텔,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제주신라호텔, '아이러브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제주신라호텔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포함된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에는 성인 2인, 소아 1인 조식과 테라스 객실 1박, 키즈 프로그램 1회, 테디베어 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연박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머물수록 큰 행복’ 이벤트도 있다.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투숙 중 패키지 3만원 할인 혜택을 주며 3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객실 미니바 1회 무료, 투숙 중 패키지 9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예약 하면 파티시에의 정성이 가득담긴 달콤한 웰컴 케이크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영유아((36개월 ~ 5세) 동반 고객들은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를 학습할 수 있는 짐보리 캠프 프로그램(1회) 체험을, 어린이(6세 ~ 12세) 동반 고객들은 꼬마 요리사, 키즈 아일랜드 캠프, 키즈 캐빈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키즈 프로그램(1회)을 선택할 수 있다.


제주신라는 어린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레저 전문 직원 G.A.O가 다양한 실내?외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안전하게 아이들을 돌봐주기 때문에 부모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갖을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1월30일까지이며 가격은 1박에 5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