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월 셋째 주 추워진 날씨에 뷰티 업계 무슨 일이?

시계아이콘00분 3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0월 셋째 주 추워진 날씨에 뷰티 업계 무슨 일이?
AD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더말로지카가 오는 12일 신세계 면세점 명동점에 매장을 새롭게 오픈한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홈쇼핑 방송 통해 만나볼 수 있었던 더말로지카는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화제다. 더말로지카는 자극이 적고,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피부 변화로 전 세계 80여 개 국가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데일리 마이크로 폴리언트, 멀티 액티브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10월 셋째 주 추워진 날씨에 뷰티 업계 무슨 일이?

아로마티카에서 야외활동 시즌을 맞이해 '페퍼민트 바이탈라이징 마사지&바디오일 마일드'를 출시했다. '페퍼민트 바이탈라이징 마사지&바디오일 마일드'는 계절에 상관없이 보다 부드럽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운동 전후나 스트레스 등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다. 페퍼민트 오일, 로즈마리 오일, 마조람 오일 등 천연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돼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고 균형을 유지시켜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선사한다.


10월 셋째 주 추워진 날씨에 뷰티 업계 무슨 일이?

비오템이 지난 8일 오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10월 10일 임산부의 날 기념해 장윤주와 함께 '예비맘도 변함없이 당당하게' 캠페인을 진행했다. 임신 후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낸 장윤주는 임신 7개월임에도 탄력 있고 건강한 보디라인을 선보였다. 이날 진행된 뷰티 토크쇼에서는 장윤주가 임신 중에도 당당한 매력 뽐내는 비결을 공개했다. 이후 요가 클래스에도 참석해 예비맘들과 함께 임산부 위한 간단한 스트레칭 동작을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