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배구조 모멘텀에서 찾은 기회,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라면?

시계아이콘00분 4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엘리엇 제안’으로 촉발된 삼성그룹 지배구조 개편 이슈가 부각되며 삼성전자, 삼성물산 등 관련주들의 주가가 들썩이고 있다.


그러나 개인투자자들은 삼성그룹의 지배구조 개편 관련주에 올라타야 할지 고민할 수밖에 없다. 삼성전자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삼성물산은 펀더멘털 우려가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상황에서는 삼성그룹주를 담고 있는 펀드에서 대안을 찾거나 삼성그룹에 이어 지배구조 개편 이슈가 있는 현대차와 롯데에서 아이디어를 얻는 것이 좋다.


지배구조 모멘텀에서 찾은 기회, 투자금 부족으로 고민 중이라면? 하이스탁론
AD

한편,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연 2.5% 최저 금리 상품 출시


하이스탁론에서 개인투자자들의 이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연 2.5% 최저금리 상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에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하이스탁론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미투온, 아큐픽스, 삼성엔지니어링, 하나금융지주, 유지인트 등이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12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위, 7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