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모바일플랫폼 캐릭터 '판귄'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모바일 플랫폼 판(FAN)의 캐릭터 판귄을 9일 공개했다.


판귄은 수많은 펭귄 중 앞장서서 바다로 뛰어드는 용감한 펭귄을 모티브로 삼았다. 판이라는 이름처럼 판판한 몸통과 짧고 튼튼한 다리, 따뜻한 마음을 상징하는 하트 모양의 얼굴, 지혜를 상징하는 동그랗고 또렷한 눈을 가진 캐릭터다.

신한카드는 오는 31일까지 신한카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는 고객들에게 판귄 이모티콘을 무료로 선물한다.


또 판귄 캐릭터를 활용한 휴대폰 거치링, 티셔츠, 우산 등을 제작해 캐릭터 상품화 하고 향후 신한카드 임직원 명함, 쇼핑백, 각종 문구류 등 회사 내에서 쓰는 비품에도 판귄 캐릭터를 활용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카드는 금융을 넘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만큼 고객과 친근한 메신저의 역할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판귄을 선보이게 됐다"며 "용감하게 판을 바꾸는 히어로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면서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귀여운 캐릭터로 판귄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