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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첫 100억 돌파 브랜드 나왔다…'마담 엘레강스 by 김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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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첫 100억 돌파 브랜드 나왔다…'마담 엘레강스 by 김혜정' '마담 엘레강스 by 김혜정' 블라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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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공영홈쇼핑은 네오킴의 여성 의류 브랜드 '마담 엘레강스 by 김혜정'이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누적취급액 100억4500만원을 기록했다고 6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에서 취급액이 100억원을 돌파한 브랜드는 이번이 처음이다. 취급액은 주문액에서 취소와 반품을 제외한 순판매액이다. 네오킴은 공영홈쇼핑에 시즌별로 6~7개 의류를 입점했다. 40대 이상 소비자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공영홈쇼핑에서 중년여성을 타깃으로 한 프리미엄 상품을 적정 가격에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김혜정 네오킴 대표는 "공영홈쇼핑은 낮은 수수료뿐만 아니라 협력사에 제시하는 판매목표가 과다하지 않다"며 "목표가 감당할 수준이 되자 새로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이어 "고객에게 우수한 상품을 가성비 높은 가격에 전달하려는 우리 회사와 공영홈쇼핑의 진심이 통했다"고 덧붙였다.


공영홈쇼핑은 설립 2년차가 되면서 높은 판매액을 기록하는 상품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지난달 말 취급액 기준으로 '고지베리 구기자'는 57억원, 주방욕실 세정제 '케어렉스'는 50억원을 넘어섰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순수 우수 상품을 적정 가격에 제안하면서 공영홈쇼핑에 대한 소비자의 믿음이 확산되고 이는 판매실적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창의혁신상품 등 다양한 신상품 발굴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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