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헝그리앱, '몬스터 슈퍼리그' 과일 인증 이벤트 금일(4일)까지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네시삼십삼분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몬스터 슈퍼리그’의 유저 커뮤니티 '몬스터 슈퍼리그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인증으로 금전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증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헝그리앱, '몬스터 슈퍼리그' 과일 인증 이벤트 금일(4일)까지 진행 헝그리앱 몬스터슈퍼리그, 사진=헝그리앱
AD



이번 미션은 ‘신선하고 당도 높은 과일’로, 금일(4일)까지 게임 내 자신이 소유한 과일을 스크린샷으로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몬스터 슈퍼리그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136개 국가에 출시된 '몬스터슈퍼리그'는 출시 3주만에 글로벌 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인기 순항 중이다. 이 게임은 모험을 통해 '스타몬'이라 불리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함께 성장해가는 몬스터 포획 RPG로, 한 편의 만화를 보는 듯한 카툰 그래픽과 독특한 '포획'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