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남대,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인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전남대, ‘공공부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인증
AD


"능력 중심 인재 채용, 학습 통한 능력제고 등 높은 평가"?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대학교(총장 지병문)가 '2016Best HRD(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인증을 받았다.


‘Best HRD(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은 교육부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공공기관의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투자를 촉진하기 위해 인적자원개발·관리의 모범적 기준을 달성한 우수 공공기관을 인증하는 사업이다.

전남대학교는 2016년 사업에서 능력을 중심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활용하며, 학습을 통해 구성원의 능력을 제고하는 등 인적자원 활용이 우수한 기관으로 선정돼 2016년 공공부문 ‘Best HRD’인증을 부여받았다. 지난 5월 서면심사에 이어 8월 현장심사를 통과하고, 최종인증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Best HRD’인증을 받았으며, 인증기간은 2016년 9월부터 2019년 9월까지 3년이다.


전남대학교는 이번 ‘Best HRD’인증으로 능력중심 인적자원 개발과 관리 확산을 위한 컨설팅 확대 지원, 해외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방문 기회 제공, 인증기업 정기근로감독 3년간 면제 등의 혜택을 받게 됐다.


전남대학교는 지난 9월 23일 서울 엘타워에서 열린 Best HRD 인증수여식에 서병재 사무국장이 참석해 인증서 및 인증패를 받았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