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서울신라호텔,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서울신라호텔이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 이용객들은 서울 도심 속 유일한 야외 온수풀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낮에는 따뜻한 수영을 즐기고, 밤에는 재즈 공연과 풀사이드에서의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다.

화려한 가을 단풍으로 장식한 남산의 정경 아래 온수풀과 따뜻한 온열기구와 보온 매트가 구비된 선베드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주말 저녁 7시부터 8시30분까지는 라이브 재즈 공연을 감상하며 밤 수영을 할 수 있다.


어번 아일랜드 풀 사이드에서는 풍성한 다이닝 서비스도 제공한다. 가을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어텀 플레이트’와 따뜻하게 제공되는 사케는 가을 밤의 낭만을 배가한다. 어텀 플레이트는 새우, 대게, 메로구이, 수제 어묵 등으로 구성된 모둠 해산물과 카레 우동이 포함되며, 따뜻한 사케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비즈니스 디럭스 룸 1박, 어번 아일랜드 입장 혜택(2인), 어텀 플레이트(1개) 및 핫 사케(2잔), 더 파크뷰 조식(2인), 피트니스·실내 수영장 혜택,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 가격은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