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상품권 1인당 2매씩 구매 가능
3천개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 조기 종료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맞아 가을 보양식인 ‘자연송이쇠고기죽’을 30% 할인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6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된다. 기간동안 자연송이쇠고기죽 모바일 상품권을 기존 1만2000원에서 30% 할인된 가격인 8400원에 판매한다.
모바일 상품권은 1인당 2매씩 구매 가능하며, 전국 본죽 매장과 본죽&비빔밥카페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30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된다.
자연송이쇠고기죽은 가을 제철 재료인 자연송이와 단백질이 풍부한 쇠고기를 함께 넣어 만든 보양죽 메뉴다. 신선하고 영양이 풍부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었던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재판매 요청으로 인해 지난 19일부터 다시 선보이게 됐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자연송이쇠고기죽은 가을의 보약이라고 불리는 자연송이와 쇠고기의 담백함이 더해져 한 그릇에 맛과 영양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든든한 보양죽으로 건강도 챙기고, 지인들에게도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