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신상품 ‘에센셜 립소프틱’ 론칭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가을 맞이 립스틱 출시…발색ㆍ보습력 강화

CJ오쇼핑, 신상품 ‘에센셜 립소프틱’ 론칭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CJ오쇼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셉’은 24일 오후 1시에 ‘에센셜 립소프틱’을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센셜 립소프틱은 셉이 올 가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립스틱 제품으로, 발색과 보습력을 강화했다.

함유 성분은 피부보습에 도움이 되는 동백 오일, 호호바 오일, 각종 씨드 오일 등 8가지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이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나무열매 추출물과 VITA5 성분, 쉐어버터의 영양 성분이 함유돼 비타민 C 및 영양 공급을 강화했다.


안전성 테스트도 받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주름개선 및 임상실험을 거쳐 12시간 보습력 등의 기능을 인증 받았다.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립소프틱(3.6g) 6종과 더불어 립글로스(5.5ml) 2종을 포함한 스페셜 키트를 선보인다. ‘셉 스페셜키트’(5만9900원)는 가을의 잇(It) 컬러로 대표되는 버건디, 더스티 핑크와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코랄 등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립소프틱과 함께 구성된 립글로스는 허니,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약 96%의 오일 성분으로 이뤄져 립밤으로 활용하기 좋은 것이 특징이다. 첫 론칭 생방송을 기념해 방송 중 모든 구입고객에게 고급 가죽 파우치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셉은 CJ오쇼핑의 화장품 자체브랜드(PB)로, 2008년 8월 론칭 이후 총 1000억 원 이상의 국내 누적 주문 금액을 돌파했다. 마스크팩, 파운데이션, 클레이 클렌저, 썸봉 등 트렌디한 뷰티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